1. 토토 노하우
  2. 전업배터의 수입 ( 이윤)

전업배터의 수입 ( 이윤)

저는 Professional Gambler라는 사이트에서 제목이 스포츠 베팅 자금 관리인 기사를 읽고 스포츠 베팅 분석가가 되고 싶었습니다.  이 기사는 불가능한 수익성, 승률, 이윤 증가율 등으로 독자를 눈속임하려고 하지 않았기에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스포츠 베팅은 성공하기 어려운 분야입니다. 핸디캡이나 산포를 가지고 임하는 최고의 프로들도 고작 55에서 57%의 승률만을 기록하며 장기적으로 봤을 때 110%를 넘는 경우가 드뭅니다.

이 기사에서 가장 놀라웠던 것은 승률이 55%인 핸디캡 베터가 얻을 수 있는 수익성이 5%에 불과하다는 관측이었습니다. 이 기사의 저자이자 프로 갬블러인 R.J. Miller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초보자는 매일 돈을 더 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20일 중의 19일은 재정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 기사를 보고 배당률 범위(1.50, 2.00, 3.00, 5.00, 10.00)와 수익률(90%에서 120%까지, 2% 간격)에 대한 이 추정을 실험해보기로 했습니다. 재정 최고액이 갱신되는 기대 확률은 몬테 카를로 시뮬레이션을 통해 모델링했습니다. 결과는 다음 차트와 같습니다.

in-article-how-often-do-winners-get-paid-6.jpg

R.J. Miller가 이 기사를 썼을 당시에는 통상적인 핸디캡 배당률이 10/11(분수) 또는 1.91(소수)과 동등한 -110(미국)이었습니다.

따라서 승률 55%는 105% 수익률로 변환됩니다. 이 수치에 가장 적합한 라인은 위쪽의 녹색 라인(배당률 2)이며 높은 재정을 기대했으나 실제 수익률이 고작 5%밖에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상당히 좋은 결과를 내더라도 재정 증가가 얼마나 불규칙한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적법한 스포츠 베팅 세계에서 유례가 없는 배당률인 장기적 수익률이 120%라고 하더라도 매번 얻는 것은 고작 20%에 불과할 것입니다. 기간이 더 길어지면 수치는 더욱 희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