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토토 노하우
  2. 느바(NBA) 배팅법-배팅고려사항

느바(NBA) 배팅법-배팅고려사항


NBA 베팅: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요소

경험이 많은 베터라면 최근에 우승을 위해 고군분투했던 팀을 상대할 컨디션 좋은 팀을 찾아내는 것이 베팅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너무 "뻔한 결과"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스포츠에서 다양한 요인들을 고려해야 하는데 배당률을 확률로 전환하기 전에 유효한 배당률과 충분히 비교해보고 그 결과 긍정적인 기대값이 얻어졌을 때 베팅해야 합니다.

부상과 선수 교체

경험이 많은 농구 베터라면 NBA 베팅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다양한 요인을 검토해봐야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농구 게임의 속도와 강도, 시즌 중에 진행되는 상당량의 경기 수로 인해 NBA에서는 부상이 잦으며 선수 교체도 흔한 일입니다. 

팀의 스타팅 멤버가 자주 바뀌고 중요한 경기에 앞서 스타 선수를 쉬게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팀 뉴스와 부상 업데이트를 눈여겨보는 것이 NBA 베팅에서 우위를 점하는 방법입니다. Twitter와 같은 형식의 소셜 미디어는 이러한 정보를 얻는 데 무척 유용합니다.

코치의 결정이든 부상 때문이든 스타 선수가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면 상대팀의 우승 배당률이 급격히 변할 수 있습니다. 베터가 이에 먼저 반응하면 더 높은 배당률을 받아 더 많은 잠재적 이윤을 남길 수 있습니다. 

팀 스케줄

정규 시즌에 모든 팀이 같은 수의 경기를 진행하며 모든 팀과 한 번 이상 만나게 되지만, NBA는 상대팀이 얼마나 강한가에 따라 각 팀의 스케줄이 변할 수 있는 비대칭적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각 팀이 진행하는 게임 수 또한 로드 경기(홈구장이 아닌 상대팀 구장에서 하는 경기)가 다른 스포츠에 비해 월등히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017/18 시즌에 앞서 스케줄이 더 길게 설정된 관계로 팀이 "4박 5일"(5일 동안 4회의 로드 경기) 연속 경기를 치러야 하는 무서운 일은 없겠지만, 각기 다른 표준시간대에 따라 여전히 4회의 로드 경기를 연달아 치러야 할 수도 있습니다.

NBA 베팅에서 홈 이점은 상대팀의 피로나 수면 부족이 일반적입니다. 만일 어느 팀이 힘겨운 네 번의 로드 경기를 연달아 치르고 온 팀을 홈에서 맞이하게 된다면 이 팀을 로드 경기 초반에 마주칠 때의 승률과는 현저히 다른 승률을 갖게 될 것입니다.